소소한 해외 및 국내여행

부산 민락수변공원, 회센타

천하무적이든 2022. 11. 3. 11:39
반응형

수변공원 회센타 방문!!


나른한 일요일 오후
저희 가족은 또 어디를 놀러갈까 찾는중
회를 좋아하는 장인어른과 와이프를 위해 민락 수변공원에 가기로 했답니다.
부산에 놀러오시면 자갈치도 좋지만 멋진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도시락 회를 사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먹는 회도 정말 추천드립니다!!
한강에서 먹는 치맥보다 훨 좋습니다 ^^

수변공원 전경-해운대 상징인 마린시티가 보입니다 ㅎㅎ
일요일 한낮인데도 놀러온 관광객과 회를 먹는 사람들이 여러 보이네요

저희는 집에가서 먹을거라 회센터에 바로 향했습니다
주차는 회센터 주위로 사설주차가 되어 있어 30분에 1000원인데
저희는 회만 사고 갈거라 30분 선불로 돈을 지불하였습니다.

정말로 싱싱한 물고기와 다양한 해산물을 볼수가 있는데요
회센터 입구에 들어가면 자기집으로 오라고 엄청 오퍼를 많이 주십니다. ㅎㅎ
저희 가족은 3명이서 먹을것이기에 광어와 우럭이 포함된 2만원어치 포장을 하였는데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자갈치보다는 더 싼 느낌입니다. 똑같은 양 기준으로요 ㅎ
초장 및 채소까지 다 챙겨주시니 도시락 포장하여
수병공원에서 돗자리 깔고 드시면 정말로 즐거운 추억을 쌓을수 있을거라 강추드립니다

제가 방문한 회센터 입니다 ㅎㅎ 대표적으로 이곳으로 제일 많이 갑니다 ㅎ

이상 민락수변공원 회센터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